본문 바로가기
맛집

CU편의점 신상 과자리뷰_고향만두칩(김치만두맛)_팔도비빔칩_곰표민트젤리_특이한과자_내돈내산

by 튼파 2021. 6.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 과자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CU 편의점에서 특이한과자와 젤리를 사봤습니다.



원래 도전하는걸 좋아하는데ㅎㅎㅎㅎ



이건 뭔가 기괴하네요...



CU 편의점 팔도비빔칩_곰표젤리



CU 편의점과자_팔도비빔칩_곰표젤리_고향만두칩
팔도 비빕칩과 고향만두칩 그리고 곰표젤리???



고향만두칩은 고기만두,김치만두 두개있었는데

왠지 김치만두가 더  ㅋㅋㅋ.. 특이하게생겨서 가져와봤어요ㅎㅎㅎㅎ



팔도비빔칩


팔도비빔칩
일단 팔도 비빔칩 먼저 !

팔도비빔칩은 비빔면 소스의 맛이 첨가되어있는 것같은

그림이 그려져있었어요.



그래서 달콤새콤 매콤한 맛을 상상하며

한번 뜯어봤습니다 :)




씨유 팔도비빔칩

 



팔도비빔칩
일단 콘칩인줄 모르고샀는데

콘칩X팔도비빔칩 콜라보인것같더라구요 ㅋㅋㅋ



콘칩은 그냥 하얀 표면인 반면에 

팔도비빔칩은 이렇게 겉표면에 총총총 빨간양념들이 박혀있었어요



But..

먹어보니 새콤달콤할것이라고 생각했던 그 비빔면 특유의 맛은 없고..

그냥 살짝 매콤ㅎ..? 매콤한 콘칩버전!



평소에 그냥 콘칩 먹으면 좀 밍밍스러운 뭔가가있잖아여..?
그래서 꼬북칩으로 갈아탔었는데. 
절대 비빔면 소스 맛 XXXXXXXX 아니구여 


그냥 콘칩 매콤 버전~~~~~~~~^0^


이렇게 홍보했으면 더 잘됬을수도있겠네요... .


겉표지는 좀 먹기싫게 생겼지만. 
콘칩을 좋아하기때문에

별점★★★★★



만약 매콤한 콘칩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는것도 나쁘지않을것같습니다 




씨유 고향만두칩



고향만두칩 김치만두맛


ㅎ...ㅎㅎㅎㅎ이거는 정말 상상이안가는
시도하기 두려운..
그러면서도 한번사보고싶은..



이런심리에 샀어요.. :) 

 

 

 

씨유 고향만두칩



고향만두칩 
어랏..? 근데 오히려 팔도 비빔칩보다 덜 빨간 거 보이시죠?



한입 먹어보니 육개장컵라면 김치맛 아시나여..? 
그리고 왕뚜껑컵라면 김치맛 아시죠..?
그 라면스프 맛이 약간..? 나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위에 비빔칩보다 좀 더 자극적인 맛이였어요 ㅎㅎ 
좀 더 자극적이고, 짭조름하고, 얇은 바삭한 감자칩 찾으신다면 
괜찮을것같아요~!! 





별점★★★
약간 라면스프맛 좋아하시는분에게는 추천 




씨유 곰표민트젤리



곰표 민트젤리
저는 일단 지독한 민초단쓰.... 

민초라면 세상어느음식이던 먹어보고싶은그런 맘이에욯ㅎㅋㅋ
그러던찰나에 
민트 맛 젤리 ..?!?!?!


이건 안살수가없쥬


잉.. 근데 오픈했는데
공기반 젤리반 너무한거아닝가여....ㅠㅠㅠㅠㅠ

 

질소반 젤리반 실화.. 질소대잔치 ★☆


양은 좀 아쉬워요ㅠㅠㅠ  
조금만 더 채워주지.. 




곰표 민트젤리
민트젤리 하얀색 초록색 두개가있었어요 :) 

근데 그냥 색소인듯.. 
맛의 차이가 더 진하고 연하고 그럴줄알았는데 
비슷한맛이였어요 ㅎㅎㅎㅎ


일단 한입 먹어보고 민트향이 확났어요 .. 
정말 치약맛 그 자체.


민트 평소에 좋아하는데 . .;; 
민트랑 젤리랑은 좀 아닌것같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급한약속있는데 밖에서 약속 잡히신분들ㅋㅋㅋ...
이거 사서 드셔도 될정도로 
입안이 화~~~~~~~~~~~~~~~~합니다 ㅋㅋㄱㄱㅋ

어쩐지.. 
겉표지에 "에티켓젤리" 라고 쓰여진 이유가있었어요..



별점 ★.......


그냥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
(양도 너무작음..)



정말 강한 민트의 향을 느끼고싶으신 민초단분들은 추천! !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구독해주시면 맞구독 바로가요 ~

소통하고 지낼 구독자분들 언제나 환영이에요 ㅎㅎㅎ

 

오늘도 좋은 주말 보내세요~^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