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구월동 맛집 차이홍 / 인천시청 맛집 중식 / 길병원 맛집

by 튼파 2021. 6. 17.
반응형

주말에 가천대 길병원 갈 일이 생겨서 병원 진료를 마치고
병원 근처에 맛집을 찾아보다가
오랜만에 중국집을 선택했습니다.





인천 #구월동에 있는 중국집 #차이홍은 인천시청역에서도 가까워서
#인천시청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33617729?c=14105238.77168708,4502366.642127706,15,0,0,0,dh

네이버 지도

차이홍

map.naver.com


대학 병원 근처에 식당이 많아 별 기대를 안 하고 방문했습니다.
큰 병원 근처에 음식점이 거의 대부분이 맛이 없던 걸로 기억합니다.

구월동 차이홍
구월동 중국집

완전 옛날 동네 중국집 느낌입니당ㅎㅎㅎ
무료주차 가능이고,
주차장도 꽤 커서 주차하기 수월했어요.
길병원 근처에 식당들은 주차장 있는 곳이 별로 없더라고요.

차이홍

내부에 테이블은 한 13개 정도 있던 것 같아요 -
밖에서 볼 때는 좀 작다 싶었는데
나름 그래도 자리가 꽤 있는 편이죠?

청결상태도 좋은 편이었던 것 같아요.

Qr 코드를 찍고 입장하였습니다 :)

차이홍 메뉴
차이홍 메뉴

#차이홍메뉴판
입니다

메뉴가 다양성이 있더라고요


저는 짬뽕 와이프는 간짜장 울아들은 새우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나중엔 마라 새우 하고 찹쌀 탕수육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배달에 민족이요! 요기요요! 쿠팡 잇츠요!
이런 식으로 배달원들이 많이 왔다 갔다 할 정도로 맛집인가 봐요ㅎㅎ


구월동 맛집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중국집이 아담하지만
그래도 테이블이 적은 건 아녔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얼리지 않은 국산 생등심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저렇게 써놨으니, 그래도 속이진 않겠죠? ㅎㅎ

차이홍 짬뽕 짜장 볶음밥


짜잔!!

드디어 짬뽕하고 간짜장 새우볶음밥이 나왔습니다.

중국집 비주얼은 비슷비슷한데
맛이 중요하겠죠?
같은 짜장 짬뽕이지만, 중국집마다 특유의 매력적인 맛이 있는 곳이 있는 거 같아요.

차이홍 짬뽕 

짬뽕에 해산물이 굉장히 많이 들어갔습니다.
표고버섯 오징어 청경채 각종 해산물과 야채가 많이들 어가 얼큰하고 시원합니다.

차이홍중국집
차이홍 짬뽕
차이홍 볶음밥

새우 볶음밥 또한 새우가 엄청 많이 올라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볶음밥 하면 중요한 야채들도 제법 많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우리 아들도 저렇게 많은걸 다 먹었답니다.
저도 한입 뺐어 먹긴 했지만... ㅎㅎ

차이홍 볶음밥

차이홍 간짜장

간짜장입니다
일단 말만 간짜장이라고 해놓고
자장소스만 따로나 오고 춘장 조금 더 섞은 듯한 간짜장 많잖아요?

여기는 찐 간짜장이었어요
춘장 진해 보이는 거 보이시나요 ㅎㅎㅎ
양배추, 양파도 큼직하게 들어있었고
일단 아삭아삭한 야채들이 많아서 간짜장을 먹는 내내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어요.

간짜장에 들어있는 고기 크기 보이시나요?ㅎㅎㅎ
국내산 생등심을 사용한다는데
퀄리티도 물론 좋았고
저런 고기가 꽤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나가기 전에 발견한 아기의자,
아기랑 같이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총평

1. 간짜장을 야채가 많이 들어있고 소스를 정말 넉넉하게 주셔서 마음에 듦

2. 짬뽕은 불향이 많이 나고 국물이 진해서 매콤했음

3. 길병원 가는 길에 먹을 곳 없을 때 갈 만한 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