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못말리는 파닭 후기 크림머스타드 핫간장 파닭치킨

by 튼파 2021. 6.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건 동네에서 자주먹는 못말리는 파닭입니다. 

파닭 한때는 유행이여서 치킨회사에서 자주 보였지만, 이제는 찾기 힘든 파닭....

파하고 치킨이 너무 잘어울리는거 같아요.ㅋ

양파하고 잘 어울리긴하지만, 

파닭도 정말로 매력있습니다. 특히 못말리는 파닭 ㅎㅎ ㅋㅋ

저녁 11시인데.... 야식을 시킵니다.. 왜 이시간에 먹고싶은지  먹고나면 

늘 후회가 ....

 

배달이 도착했습니다. 30분만에 도착한 치킨 

못말리는 파닭

처음 들어보시는 분도 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이동네에 이사와서 

처음 들어봤습니다. 

그래도 파닭은 다들 드셔보셨죠??

 

못말리는 파닭

 

 

두마리에 25000원이랍니다.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

양도 괜찮고 맛도 너무 맛있고 ㅎ

 

못말리는 파닭

크림머스타드와 핫간장 그리고 파 파소스 치킨무  그리고 콜라 

 

크림머스타드는 느끼하고 맛있는 맛입니다 .뭘로 표현할 비교대상이 없습니다.

타치킨브랜드에 없는 맛이라서...

 

핫간장은 매운간장맛입니다. 

간장맛은 너무 심심하자나요.. 그래서 매운간장맛 너무 맛있는거아닌가....

 

 

 

먹을때마다 감동받습니다. 크림머스타드는 꼭드셔보세요.

물론지점마다 조금씩틀리지만, 프렌차이드라 비슷할꺼라 생각합니다.

 

 

못말리는 파닭 파

파양보세요ㅎㅎ 심지어 너무 많아서 반정도만 그릇에 덜었습니다. 

파남은건 내일 고기 먹을때 먹을겁니다ㅎㅎ

알뜰? ㅎㅎ음식남는거 잘못봄...

 

 

못말리는 파닭 핫간장 크림머스타드 

튀긴 떡도 있습니다. 

핫간장 한번 크림머스타드 번갈아가면서 치킨 한조각씩 먹으면 환상입니다...

 

못말리는 파닭 크림머스타드
크림머스타드 치킨

처음 보시는 분도 계시겠죠?

너무많이 느끼하지도 않고 치킨이 눅눅하지도 않습니다.

믿기지 않죠? 눅눅해보이긴하는데 사진상이고 먹으면 바삭하지만 

크림맛이 많이나는 치킨입니다. 

파하고도 정말로 잘어울리는 치킨입니다. 

그전에 파닭이 유행일떄도 다른 브랜드치킨을 먹어봤지만,

못말리는  파닭이라는 이름으로 브랜드로 만들고 파닭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이유가 맛이있습니다. 

 

 

다른맛들을 도전해보러고해도 

크림머스타드는 포기 못합니다. 

도전하려면 크림머스타드를 필수적으로 끼고 다른맛을 

도전합니다. 

 

그정도로 크림머스타드는 맛있는

거 같아요 ㅎㅎ

 

못말리는 파닭 핫간장
못말리는 파닭 핫간장

핫간장도 정말맛있습니다. 크림머스타드에 없는 매콤하고 단짠단짠한 맛을 책임집니다.

 

핫간장도 너무나도 매력있습니다. 

매운간장도 꼭한번드셔보세요.

 

못말리는 파닭 핫간장

역시 파닭은 파랑 같이 싸먹는거죠 ㅎ

 

너무 맛있습니다.. 파닭집아  없어지지말고 내곁에 있어줘...

 

 

 

 

 

 

다음에도 다른맛으로 못말리는 파닭 리뷰 남기겠습니다.

 

항상 방문감사합니다. #서로구독 #맞구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