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속초,고성:: 오션뷰 루프탑 카페 온더버튼 문암해수욕장

by 튼파 2021. 6. 11.
반응형

 

문암 해변 바로 앞 오션뷰 루프탑 카페 '온더버튼 '

아이랑 가기좋은 문암해수욕장

 

이번에 고성여행갔을때 급하게 주변 카페를 찾았는데,

고성에는 오션뷰 카페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인스타에서 핫한 온더버튼을 방문했습니다. 

속초온더버튼

매장 외관이에요, 깔끔한 화이트톤의 카페로 되어있죠 ?

옥상엔 루프탑으로 자리도 마련되어있었어요

​루프탐은 노키즈존입니다. 1층은 키즈입장가능입니다 ㅎ


은근 자리가 많아보이더라고요 

 

Previous imageNext image

 

온더버튼

올라가는 입구 사진이에요 ! 깔끔한 외관이 눈에들어왔어요

주차장은 카페 뒷편에 대략 10대정도 댈수있는 공간이있었고,

카페 뒷편에서 대각선에 온더버튼 전용주차장이 있었어요

주차는 문제 없을듯합니다 ㅎㅎ

카페 후문?뒷문 쪽이 여기인데

자리만 있다면 여기에 차를 대는게 더 좋은것같아요.

바로 후문으로 들어가기 편하더라구요,

오픈시간 거의 전에 가서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요 ㅎㅎ

후문으로 들어가니 넓은 마당이나왔어요 

포토존들도 곳곳에 많아서 갬성샷 찍기 좋은곳 

잡초와 먼지때문에 관리하기 힘들거같은데 관리가 상당히 잘되있었습니다. 

온더버튼오면 여기서는 꼭 사진 찍는다는 포토존 !

징검다리샷 ㅎㅎㅎ

주말이였는데도 불구하고, 오픈때에 맞춰가서 한적하게 사진찍을수 있었답니다

속초 온더버튼

퐁당퐁당 다리도 건너보고 중간에서도 찍어보고 저기 끝에서도 찍어보고,

뒤에바다와 하늘이랑 너무 잘 어울러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고 사진도 잘나오고 :)

카페 바로 뒤에 보이는 문암해변은

물이 얕아서 아이랑 발담그고 놀기에도 참 좋은곳이에요

온더버튼

유리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헷갈리게 손자국 하나없더라고요... 너무 깨끗ㅎㅎ

 

 

 

 

주말엔 모든 테이블 만석이된다니 조금 오픈시간에 맞춰 가는거 추천합니다!

일찍간 보람이있네요 ㅎㅎ

메뉴판이에요 ! 그래도 오션뷰 카페 치고 엄청 비싸다 이런 느낌은 없었고

관광지 치고는 그냥 무난한 가격이였어요. 

 

화장실 가는길에 있던 포토존 :)

아니 근데 이자리는 커피를 마시는곳인가요 아님 포토존맞나요.

아니면 그냥 인테리어용 

뭔지는 모르지만.. 일단 화장실을 가야하니..

화장실쪽을 지나서 들어가면 또 다른 공간이나와요

안쪽으로 들어가는게 나을것같아서 오픈시간이라 너무 조용해서..안으로들어갔어요

안쪽으로 자리를 잡았답니다.

짜잔 이곳으로왔는데 더 조용+한적하더라구요

입구는 사람들 들어왔다 나갔다 그러고, 카운터랑도 가까워서 복잡할것같다면

여기는 안쪽으로 들어와야지 있는 자리라서 사람들 신경쓰지않고

편하게 마실수있었어요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딸기라떼 !

가격에 비해 양은 쏘쏘.. 빨대 크기만봐도 컵이 좀 작은편이죠?

근데 딸기라떼 진짜맛있긴했어요 !

절인 생딸기가 아래에 많이 깔려있었고, 약간 연유맛도 나면서 달달했어요 ㅎㅎ

문암해변

바다가 앞에 보이는데 카페에 온 우리아들은 언능 바다가고싶었나봐요 ㅎㅎ 바로바다로 고고

 

 

나중에 울아들 다 키우고 와이프와 오손도손 이야기하며 단둘이 데이트하는날이오겠지요?

보통 관광지에있는 카페오면 베이커리가 맛있는데 음료가맛없거나,

음료가 맛있는데 베이커리가 맛없거나 할텐데

여긴 베이커리도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고 , 음료도 맛있다는 얘기들이..

거기다가 #문암해변 앞 위치도 최고고 ,

카페도 너무 예뻤던곳

 

겨울엔 또 어떤느낌일지 궁금해서, 겨울에 올땐 빵도 같이 먹어보고싶답니다 :)

 

마무리는 온더버튼 바로앞에있는 #문암해수욕장 #문암해변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567519812?c=14309883.48661964,4621368.167995047,13,0,0,0,dh&placePath=%2Fhome%3Fentry=plt

 

 

네이버 지도

고성군 죽왕면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