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브랜드버거 가격 추천메뉴 NBB오리지널 & 산체스&인절미치즈볼 내돈내산 솔직후기 추천메뉴

by 튼파 2021. 6.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호계점노브랜드버거

#노브랜드버거산체스

#노브랜드버거NBB오리지널

#인절미치즈볼

리뷰를 하려구해용

소문에 의하면, 노브렌드 버거는 

가성비가 좋다고는 들었는데, 저번에 한번 지나가다가 먹어본적은있지만,

솔직히 맛은 기억이 안난다.

나온김에 한번 먹어보기로했어요

안양 호계 노브랜드버거

외관은 새로생긴 건물에 있어서 깔끔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넓었어요!

제가 본건 스타필드 노브랜드 좀 좁은곳 이런곳만 봤었거든요

여기는 맥도날드 롯데리아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크기였습니다. 

왜 돈을 더 내고먹냐고 영어로 써있네요.

 

입구에 붙어있는 햄버거 가격들

이정도면 편의점 햄버거보다 싼거 아닌가요??

요즘편의점 햄버거도 퀄리티는 안좋은데 그에 맞지않는 가격이....

(고기도 뭘로 만들었을지 가짜고기일지 의심)

근데 이렇게 햄버거집에서!

1900원짜리 불고기버거가있다니.

너무신기했어요

노브랜드 페퍼로니버거

매장은 꽤넓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못찍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하게되어있구요

선택장애가 있는 저에겐 키오스크가 짱입니다. 먹고픈거 골르고 나중에 뺄꺼 빼는 스타일

소세지를 좋아하는 나는​

신메뉴인 #페퍼로니버거 나중에 먹어봐야지...

소세지는 실패하기 힘드니깐 나중에 먹어도 문제없을꺼야...

 


노브랜드 버거 가격

 

노브랜드 버거 가격들이에요~

1900원 불고기 버거부터

제일 프리미엄 버거 제일 비싼 햄버거 해봤자 5000원이네용

사실 불고기버거는 너무 달아서 안좋아하고

NBB오리지널이 가성비 최고라길래

 

NBB 오리지널 2900원

산체스버거 3800원

감자튀김L 2000원

인절미치즈볼 2900원

= 11600원

시켰습니다. 

물론 혼자 먹는건 아닙니다. 와이프하고ㅎㅎ

가격 너무 저렴하지않나요?

인절미 치즈볼이랑 오리지널 버거 가격이 똑같다니,,,

그래도 인절미 치즈볼 너무 궁금해서 시켜봤어요ㅎㅎㅎ

노브랜드 버거 내부

 

노브랜드 안양호계점

매장 기다리면서 한컷,,

생긴지 얼마안됐나봐요..?

의자 식탁들도 다 깔끔해보이고 매장도 나름 넓었어요

애기의자도 배치되어있는 센스

 

NBB시리즈들도 여러가지있네용

고기패티 두장씩 들어있는거,,,

나중에 도전ㅎㅎ 저는 신메뉴 챌린지 좋아합니다.

매일 똑같은거 먹은적이 없습니다.

햄버거를 포장해와서 텐트로 들어온 사진이에요 :)

뭔가 비루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밥을 먹고와서 단촐하다는점..

햄버거는 간식이쥬 ☆

노브랜드버거 산체스버거

노브랜드 산체스버거 의 단면이에요 !

산체스 버거는 맨밑면에 매콤한 소스를 바르고

빵 윗부분에는 아보카도 으깬걸 넣는다고해요

그래서 매콤+느끼의 조합이랄까요..?!

사실 근데 아보카도 맛이 많이나진않지만.

(아무래도 으깬것이기 때문에)

적당히 매콤한 맛이 나긴했어요

끝맛에 살짝씩나는 맛정도?

윗면엔 으깬 아보카도와

밑면엔 약간 붉은 소스.

​아보카도 뭔가 햄버거에 안어울릴거 같았는데,

나름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3800원의 가격 치고

고기 패티도 굉장히 두껍고

소스랑 야채도 아낌없이 들어있는것같아요-

​편의점 햄버거 다신 안먹을듯요.... ㅋㅋㅋ

노브랜드버거 NBB 오리지널

이건 저의 Pick !

NBB오리지널 2900 원 이에요 !

아니 너무 놀라웠어요.

 

집앞에 있었으면 맨날 사먹었을것 같은 비쥬얼.

야채도 많고 토마토도 크고 소스도 듬뿍 발라져있는

햄버거..

솔직히 집앞에 버거킹이있는데

가끔 와퍼주니어 1900원 행사하잖아유

그럼 양상추 진짜 조금넣어주고;

소스도 대충 가운데만 발려져있고.

이제는 노브랜드 버거가 짱인듯하네요 ㅎㅎ

 

이건 #노브랜드버거감자튀김

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감자튀김입니다.

근데 여기는 안짭니당

안짜고 고소해요

 

감자가 엄청 통통한 감자라 진짜 감자먹는느낌ㅋㅋㅋㅋ

ㅋㅋㅋㅋ이에요...

나름 건강한 감튀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대망의 치즈볼

치즈볼 2900원 3개 들어있었구요

가격은 무난했어요

(이것도 저렴했으면 대박인뎅)

이거는 약간 인절미가루가 뿌려졌을줄 알았는데

인절미 가루+설탕 = 인절미 설탕코팅

되어있는 그런 치즈볼맛이였어요

그러니깐 인절미 떡먹을때처럼 목막히는 그런맛이아닌

인절미 가루 맛도 나면서

설탕도 좀 묻혀져있어서

달달 하면서

안에는 또 짭조름 치즈까지.

 

 

아무튼 설탕이 좀 뿌려져있다는 말이였습니다....

치즈도 많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총평

1. 노브랜드 햄버거는 가성비 최고다

2. 우리부부가 아무거나 잘먹는걸수도있지만

안에 토핑이 너무실해서 맘에듦.

3. 버거킹 맛이 은근남..고기랑 야채 토마토 조합이 비슷해서 그런가..?

4. 노브랜드버거 우리동네에도 생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