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치킨 매콤후라이드, 앵그리버드 반반(하드코어맛)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튼파 2021.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오옹 ٩(ˊᗜˋ*)و

오늘은 주말에 먹은

거의 인생치킨 등극한 ;;

;(맨날 먹을때마다 인생치킨)

생활치킨 리뷰를 하려구해여

그냥 생활치킨 드셔봤다구요?!?!?!

다 아는거라구욧/!?!?!

오늘은 그냥 평범한 후라이드 말구..

바로바로 #생활치킨 하드코어 반반

을 시켜봤어요 ٩(ˊᗜˋ*)و

#앵그리버드반반 메뉴에서

#후라이드+#하드코어 = 19000원에 시켰어요~

사실 저는 맵찔이중에 맵찔이인데

불닭도 소스 반만넣어도 매워서 죽을라함..

그만큼 매운걸 못먹고

느끼한걸 좋아하는 새램이에용,,

(신전떡볶이 보통맛은 매워하면서 먹음)

후기보니 너무 매워서 한조각먹고 버렸다.

입안이 얼얼해서 못먹었다.

이런 후기들이 많아서ㅜㅜ 시키지말라해도 결국 시켰음..

띵똥 ꈍ◡ꈍ

치킨택배가 도착했어요 ㅎㅎㅎㅎ박스 넘모 귀엽죵?

치킨 바삭하라고

사이드에 네군데 구멍 송송 나있는거

좋구여 ꈍ◡ꈍ

 

물티슈랑 쿠폰이랑 비빔소스 젓가락이 들어있네용ㅎㅎㅎ

저희동네는 리뷰쓰면 비빔면을 줘서

리뷰이벤트 신청한다고 쓰고

#열무비빔면 을 받았써여 ꈍ◡ꈍ

생활치킨 앵그리버드 후라이드

아 진짜 너무 맛있게생기지않았나요?......

보기만해도 너무 바삭바삭하게 생긴 비쥬얼..

그에반해 매운냄새 확 오라오는 하드코어맛 냄새ꈍ◡ꈍ

뼈치킨 크기는 괜찮아유~!

60계치킨 보다는 훨 큽니당 ꈍ◡ꈍ

아래에는 기름종이가 깔려있어서

기름을 충분히 빼셨겠지만

더 더욱 바삭한 치킨을 맛볼수있었어요 ꈍ◡ꈍ

생활치킨 앵그리버드

#생활치킨 앵그리버드에요

근데 그냥 후라이드인데 앵그리버드라고 한 이유를 알것같더라구요.

한입 먹으면 매콤한 후라이드에요 ꈍ◡ꈍ

ㅈㅓ bhc 핫 후라이드 진짜 좋아하거든용ㅎㅎㅎㅎㅎ

바삭하면서 매콤한 후라이드에요~

(솔직히말하면 bhc보다 더맛있고 더바삭해요 속닥속닥)

진.심.강.추

생활치킨 하드코어맛

이건 그.. 매워서 다들 못먹었다는 후기가있는..

하드코어맛이에요.

기본적으로 고추씨가 뿌려져있고...

(하나하나 걷어낼수도없는 그런 고추씨..)

위에는 청양고추까지 올려져있고...

으아 매운냄새가 막 올라오는데.

남편이 하나 바꿔먹자고 하더라구요

전 절대 안먹겠다고했는데

망할 호기심이..

원래 한번 지르고 후회하는거아니겠슴니까...

하나 먹어는 보고싶더라구욬ㅋㅋㅋ

(얼마나매운지.)

 

작은거 하나잡고,

한입먹고 그냥 다시 내려놨어요.....

한입먹었더니ㅜㅜㅜㅜㅜ입안이 얼얼해서ㅜㅜㅜ

(전 맵찔이..)

그뒤로 후라이드를 먹는데도 매워서 죽을뻔했습니당..

남편은 매운거 그래도 잘먹는편인데

땀 좀 내면서 먹더라구여;;;;;

(그렇게까지 먹어야겠니..)

그냥 불닭볶음면 보다 조금 매운정도래요 !

근데 전 불닭볶음면을 못먹기에 어느정돈지는 모르겠네요 ꈍ◡ꈍ

 

저는 그냥 다시 후라이드로 돌아와서

반마리 냠냠 했습니당 ꈍ◡ꈍ

근데 저하얀소스 뭔지는 모르겠는데 맛있떠라구여

요거소스..?같기도하구..

너무 느끼하지도않고.. 무슨맛인진 모르겠어요

(아마 매운거먹고 미각을잃은듯)

이게 무슨 소스일까요오?....

 

짜잔-!

이게 #리뷰이벤트 로 받은 #생활치킨열무비빔면 이에요!!!!!

여름엔 무적권 열무 비빔밥 열무 비빔면 열무 냉면 jmt 잖아여,,

면은 라면면인데 뭔가 더 쫄깃 하고

불지 않는 면이에요

(불어터진 라면 싫어함,,)

소스를 뿌려서 비벼줍니다

젤 설레는순간.

빨리 비벼달라구 ✿˘◡˘✿

생활치킨 열무비빔면

리뷰이벤트로 너무 혜자스러운걸 받았네요.

보통 감자튀김 몇개 튀겨주거나

콜라 하나주던데.

다음에 또 먹고싶게

사장님 마케팅 잘하시는듯 ღ'ᴗ'ღ

양념도 진짜맛있어요 쫄면+비빔면 사이의 그런 양념맛

새콤달콤한 열무비빔면이였어요

(하..배고파..)

만약 이웃님들 동네에 리뷰이벤트가없다면

사이드메뉴로 3800원에 파네용ㅎㅎ

솔직히 치즈볼 이런거먹느니

비빔면이랑 같이 먹어도 느끼함을 잡아줘서 최고인듯여 ღ'ᴗ'ღ

여기까지 치킨밖에 모르는 바보의 리뷰였습니다..

사장님 .. 상자로 저격 하시는건 너무한거아니에요ꈍ◡ꈍ

남편은 매운거 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린다는데

저는 매운거먹으면

너무매워서 짜증나서

스트레스가 쌓이는 스타일인것같아요 ღ'ᴗ'ღ

저는 달달한거나 느끼한걸 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려요 ღ'ᴗ'ღ

아직 화요일인데

치킨 보시면서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용

ꈍ◡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