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흥 은계 :: 은계 맛집 , 두판닭갈비 , 12900원에 삼겹살,닭갈비 무한리필?!

by 튼파 2021. 12. 15.
반응형

닭갈비,삼겹살,목살 무한리필이 12900원

두판닭갈비 은계점

주말에 동생을 만났을때,

부동산 계약하러 동생이 사는 동네로 갔는데

은계에 #닭갈비 #맛집 이 있다그래서

반신 반의로 따라가봤던곳.

닭갈비와 삼겹살을 무제한으로 무한리필로 먹을수있다니! !

정~~~~~말 맛있게 많이도 먹고왔다.

두판 닭갈비 은계점

031-312-2892

경기도 시흥시 은계번영길 9 골드웨이2층 207호

매일 11:00~23:00

대인(14세 이상) 12,900초등학생(8세 ~ 13세) 8,500

미취학(36개월~) 5500원

 
 

두판닭갈비 내부로 들어왔는데 옆부분은 다 못찍을 정도로 자리가 더 있었다.

단체모임이나 회식할때도 좋을것같음!

일단 창문이 크게 있어서 환기를 시키면서 구워먹을수 있도록 되어있었다

 

두판닭갈비 은계점

직원이 오셔서 숯불 닭갈비로 할껀지 철판 닭갈비로 할껀지 물어보셨다.

철판은 양념이랑 양배추 떡 넣고 먹는거고.

숯불은 그냥 말그대로 숯불위에 구워서 먹는 !

숯불이 더 맛있을것같아서 숯불로 선택했다.ㅎㅎㅎ

 

셀프바로 구경가는중! !

1인 12900원에 모든 고기와 샐러드바 까지 무한리필이라니ㅜㅜ

가성비 철철넘친다 ㅎ_ㅎ

셀프바로 갈때는

마스크 무조건 쓰고 가야하는데,

손님이 없어서 너무너무 좋았다

넓은 가게에 한테이블.. (시간대가 애매했음 2-3시쯤?)

 

두판닭갈비 은계점

된장찌개 육수도 있고,양은냄비도 있어서

육수넣고 버섯 양파 호박 두부 넣어서 같이 끓여먹었다..♡

남기면 1인당 3000원의 환경부담금이 있으니 :) 조금씩 덜어먹었다

아직도 파가 금값인데, 파채도 듬뿍있고, 상추 깻잎도 상태 굿굿

 

두판닭갈비 은계점

드디어 대망의 고기코너..!

12900원이라서 기대안했는데

(뭔가 땅땅한 냉동고기가 있을것만같았음)

고기들 상태도 다 좋고 삼겹살,목살,구이 간장닭갈비,구이 양념닭갈비

이렇게 있었다..+대패삼겹도 다른 냉동실에있었음.

아니 상태가 이렇게 좋은데 남는게 있으시냐구요ㅠ

 

두판닭갈비 은계점

샐러드바 끝쪽에는 오뎅이랑,치킨,튀김,피자 등등이 있었음!

이것도 다 12900원에 포함이라니 ㅠㅇㅠ

(근데 회전율이 없었는지 피자는 좀 많이 딱딱..)

 

두판닭갈비 은계점

#치킨 이랑 만두튀김도 가져와서 매운 양념소스도 찍어먹구

끝쪽에 있던 대패삼겹살 냉동고 가서 대패삼겹도 꺼내오구~

#무한리필 이여서 퀄리티는 기대 안했는데

무한리필 치고 고기들 상태들 다 괜찮은편.

먹기 전부터 치킨먹으면서 위가 놀라지않게 달래는중ㅋㅋㅋ

삼겹살 조금이랑 양념닭갈비 간장닭갈비를 가져오고

된장찌개까지 세팅 끝 !

고기집 된장찌게 보면 야채도 얼마없고,,그냥 된장국 수준이라면

여기는 야채도 듬뿍 셀프로 넣고 팔팔 끓여먹을수있어서 참 좋았다.

(쌈장 한스푼 더 추가해서 끓이면 최고최고)

고기집가면 된장찌개는 꼭 시키는 메뉴인데

이것까지 다 공짜라니..*_*

고기를 올려서 구웠는데, 냄새도 안올라오고 (환풍 시설이 잘 되어있던듯?)

옆에 통창을 열수있어서 참 좋았다.

무한리필인거 치고 고기 상태들도 부드럽고 맛있었던편 (냉동이면 하얀 찌꺼기들이 많이나오는데 그런게 안보였음)

거의 6번은 리필 해먹은듯하다 ㅋㅋㅋ....

리필할때도 내가 원하는 고기를 내가 원하는 만큼 가져올수 있어서

눈치도 안보이고 좋았음 :) !!

이렇게 맛집 하나를 또 알아갑니다..낄낄..

우리동네는 없지만 동생이랑 친구가 사는 동네이니 자주 애용해야겠다 :)

총평

1. 12900원에 이정도 퀄리티면 참 괜찮은편.

2. 창가 자리에는 창문을 열수있게 되어있어서 고기냄새도 안나고 상쾌하게 먹을수있었음

3.근데 밥이 좀 아쉽.. 고기는 정말 맛있는데

밥이 너무 노랗고..오래된느낌 ㅠㅠ

4.재방문 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