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이썬

챗봇 gpt Chat GPT 사용방법 및 URL 링크

by 튼파 2023. 3. 20.
반응형

 

접속 URL

https://openai.com/blog/chatgpt

 

Introducing ChatGPT

We’ve trained a model called ChatGPT which interacts in a conversational way. The dialogue format makes it possible for ChatGPT to answer followup questions, admit its mistakes, challenge incorrect premises, and reject inappropriate requests.

openai.com

 

 

 

사용순서

 

1. ChatGPT URL로 이동하면 사진과 같이 노란색 박스 Try Chat GPT를 클릭한다. 


2.Sign up 을 클릭하면 후 간단한 가입을 진행한다. 구글과 ms id로도 가입및 로그인이 가능하다. 


3. 간단히 이름과 성입력후 핸드폰 번호를 적어준다. 주의 할점은 맨앞 첫번째 숫자는 쓰지않고 입력한다. 대부분 맨앞 0빼고 10부터 핸드폰번호를 입력하면 될것이다. 


 

4. 모든 가입절차를 끝내면 위와 같은 사진처럼 창이 뜨는데 노란색 박스에 ai한테 무엇이든지 물어보자 상세히 답변해줄것이다. 

 

예시로 test를 진행해보자 

 


사용예시 

 

  • 티스토리가 무엇이냐!!

사용자 : 티스토리가 뭐야?

ChatGPT : 티스토리는 한국에서 인기 있는 블로그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가 간편하게 블로그를 개설하고 글을 작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템플릿과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 맞춤형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티스토리에서는 검색 엔진 최적화(SEO) 기능과 통계 기능 등을 제공하여 블로그 운영에 도움을 줍니다. 많은 사용자들이 티스토리를 이용하여 자신의 생각과 경험을 공유하고, 독자와 소통하며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 엑셀이란 무엇이야?

사용자 : 엑셀이란 무엇이야?


ChatGPT : 엑셀(Excel)은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사에서 개발한 전자 표작성 프로그램으로, 데이터를 입력하고 분석, 계산, 시각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엑셀은 스프레드시트(Spreadsheet)라는 형식으로 정보를 저장하며, 이를 통해 사용자는 수많은 데이터를 관리하고, 복잡한 계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래프, 차트 등을 생성하여 데이터를 시각화할 수 있어, 보다 직관적으로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야에서 엑셀은 필수적인 도구로 사용되고 있으며, 예산 관리, 재고 관리, 회계 관리, 프로젝트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됩니다.

 

 

 CHAT GPT는 인공지능 기술 중 하나인 GPT-3.5 모델을 기반으로한 대화형 인공지능 언어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대규모 텍스트 데이터를 학습하여 사람과 비슷한 방식으로 대화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CHAT GPT의 주요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양한 주제에 대한 지식과 이해력: CHAT GPT는 대규모의 텍스트 데이터를 학습하여 다양한 주제에 대한 지식과 이해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유용한 정보와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2. 자연스러운 대화: CHAT GPT는 사람과 대화하는 것과 유사한 방식으로 대화를 주고받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쉽게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3. 24시간 서비스 제공: CHAT GPT는 인공지능으로 구동되므로 24시간 동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필요할 때 언제든지 CHAT GPT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