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속초 파인리조트 스탠다드룸 솔직 비추 후기_내돈내산_21년 5월 버전..

by 튼파 2021.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5월에 갔었던 

 

속초 파인리조트 스탠다드룸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속초 파인리조트

주소: 강원 속초시 관광로408번길 14
번호:033-635-5800
주차: 주차장 있음




그날 갑자기 여행을 가게되어,, 
(무계획 충동여행)ㅎㅎㅎㅎㅎㅎㅎ

저녁 6시쯤 아고다어플에 '속초파인리조트'가 있어서 
예약을 하게되었습니다.

5.8일 기준 (토) 57000원에 예약했어요-

아마도 마감할인 ?이런게 아니였을까요?
입실을 3시에 해야하는데 
저희는 6시 넘어서 예약했었으니깐요.

자 이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속초파인리조트
#파인리조트

솔직후기를 해보겠습니다!






설악파인리조트

 

속초파인리조트

일단 파인리조트의 외관입니다.

조금 오래된 느낌은있어도

리조트는 리조트니 관리가 잘되어있을거라고 생각을했습니다 :)

그래도 방 예약 못하고 더 이상한데서 자느니.

리조트가 낫겠다 싶었어요

 

속초 파인리조트

파인리조트의 로비에요 

일단 크게 중앙에 편의점과 오른쪽엔 

빌릴수 있는 보드게임과,책들이 많이 꽂혀있었어요.

근데 코로나도 그렇고 보드게임과 책은 그냥 .. ㅎㅎㅎ 안하는걸로..

 

속초 파인리조트

 천장은 개방감있게 뚫려있었어요. 근데 조금 오래된느낌이.. 

숨길수없는 세월의흔적들은 있었어요ㅠㅠ..

 

저희는 스탠다드룸을 예약했기에..(남아있는게 그거밖에없었음..)

방을 배정받고 드디어 입실하였습니다..!

 

근데 두둥.. 좀 오래된듯한 방.. 

사진과는 좀.. 많이 달랐어여..

 

사진은 이렇게 어둡고 눅눅한 느낌은 아니였는데.. 

 

사진이 다안나와서 그러는데 현관 옆에 방 하나가 더있었어요, 

그방은 바닥에 먼지가있어서;;/...아에 들어가지도않았답니다.

 

왼쪽은 취사도구 들과 가스렌지 다있었구요

그릇이랑 냄비 이런것들도 다 구비되어있었어요

 

 

 

속초파인리조트 스탠다드둚

현관 기준으로 바로 현관 옆에 있던 방이에요..

침대가 하나있었고 옷장이있길래 

옷장을 열었더니 이불들이...

 

 

잉..할머니네 집에 온줄..ㅠㅠㅠㅠ

민박집 st...

여기 리조트 아닌가요..

아무리 저렴해도 리조트는 리조트겠거니 했는데ㅠㅠㅠ

저 이불 무서워서 쓰지도 못했어요..ㅎㅎㅎㅎ

 

마음을 가다듬고 화장실로갑니다..

 

하.. 아니 화장실.. 사진엔 화장실이없었어요..

그냥 저녁 6시면 방들도 다없겠다 해서

리조트로 가자 하고 무작정 예약을 한 제잘못..ㅎ...

여기서 어떻게씻지..이생각부터.. 하..

 

리모델링 한번도 안하고 여태 유지중인것 같았어요..

(뭐,.화장실 청결은 괜찮았어요.. 머리카락이나. 물때같은건 없었답니다.)

 

천연 미네랄 온천수가 나온다는데...

저기서 씻을수가.. 아니 그래도 씻어야되긴하는데.. 

네....

물은 좋다네요...

 

 

스탠다드룸 티비와 거울과 서랍장..

서랍장은 왜있는지 모르겠지만.. 

그냥 오래된 st..였어요 ㅎㅎ..

 

그래도 에어컨은 노란에어컨이아니고.. 나름 새거였어요 ㅎㅎ

5월에 간거라 틀일은없었지만 여름에가시는분들 에어컨은 안심하고 가셔요

 

방에서 봤을때 부엌 쪽 뷰에요

현관이있고 오른쪽엔 부엌

왼쪽에는 방이랑 화장실이 하나씩있어요,

 

그리고 미닫이문으로 큰방? (티비있는) 큰방이 펼쳐져요 ㅎㅎ

사실 분위기가 너무무서웠어요

음침 그자체... 

 

파인리조트 스텐다드룸

침대에 앉아서 보이는 뷰에요 

나름 그래도 청결 상태는 깔끔하죠..?

 

이날 미세먼지가 1000이 넘어가는날이였어요,, 

비도 오고 황사비도 오고. 

정말 날씨도 너무안좋아서 속상했는데

방도 오래되서 세상 속상..

 

 

침대사진들은 다없네여.. 위에 짐도 많이있었고 

블로그를 안할때라 그냥 부모님들께 사진 보내드린걸로 올리는건데 한계가있네요 ㅎㅎㅎ

그래도 내부시설들은 많이 찍었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속초 파인리조트 스텐다드룸

 

시설은 오래되었어도 창밖뷰는 참 좋았어요

푸릇푸릇한 나무들에 논도 보이고, 창이 크게 되어있어서 

개방감이있었어요.

 

하지만 너무 오래된 느낌을 싫어하시는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특히 침구류.. 뭔가.. 할머니집 st 라서 안썼습니다.. 

그리고 먼지도 조금 구석은 안닦인 느낌들이있었구요.

 

그래도 뭐 싸게 하루정도 있을수있다 하시는분들은 추천이요 :)

 

이상 속초 파인리조트 스텐다드룸 후기였습니다.

 

재방문 의사는 0%.........

 

숙소는 미리미리 예약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