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종도 뚜띠쿠치나 영종파스타 맛집 미단시티

by 튼파 2022. 7. 31.
반응형

 

오늘은 저희동네에있는

예쁜 파스타집!!!!

미단시티에있는 뚜띠쿠치나에 다녀왔어요-

미단시티는 저희아들의 최애 공원..

공원이 정말 많고, 산책할곳도 많은데

워낙 넓어서 한적하게 가족나들이 다녀올수 있는곳이에요

뚜띠쿠치나 미단시티점

뚜띠쿠치나 미단시티점이에요

미단시티에 놀러오시는 분들 꽤많으신데

미단시티 맛집으로도 소문난곳이죵-! !

 
 
 

외관은 귀여운전구알들이

매달려있었고

푸릇푸릇한 정원들이 꾸며져있었어요.

그냥 정원 ? 놉...!!!

너무 예쁜 정원..🥲

정말 다양한 꽃들고 다육이들이 너무 관리가 잘되어있었던..(୨୧ ❛ᴗ❛)✧

뭔가 정원만 왔을뿐인데 놀러온듯한 기분 뿜뿜..

이곳저곳에서 쨔니 사진도 찍어줬어욥 ꈍ◡ꈍ

비싼아들램 찍기..

벌써부터 뒷모습만..보여주기 실화냐...ㅜ_ㅠ

 

뚜띠쿠치나 미단시티점은

11시 오픈에 라스트오더는 9시!

가게로 들어가는 입구에도 저렇게

인테리어를 예쁘게 해놓으셨어요ㅎㅅㅎ

 

들어가자마자 훤히 보이는 오픈키친-

오픈키친이라는건 항상 주방상태가 깨끗하게

관리되고있다는것!

그리고 왠지 불 휘리릭 휘리릭 하는

웍질..

보면 더 배고파지잖아요 ꈍ◡ꈍ

 
 
 

뚜띠꾸치나 내부 모습이에요

우드우드한 인테리어에 자연광이 잘 들어오고,

따뜻한 조명이 눈에 띄네요

하지만 더더욱 신기한건..!!

중앙에 굉장히 큰 어항이있어요!

 

대형 어항인데 어찌나 이렇게 관리를 잘하시는지..^-^

아이랑 오기 좋은 식당인게

앉아서 물고기도 구경하고 물멍때리면서

음식기다리기 딱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셀프바에는 덜어먹을수있는 앞접시들과

신선한 피클무! ! (완전..존맛..)

그리고 아기들 식기들이 있는게 너무좋았어요!

식판이며,, 볼,, 그리고 컵 수저포크 다있더라구요ꈍ◡ꈍ

이제 어디가면 자기 식기는 없냐고 묻는...^^쨔니

여기는 있었어서 다행입니다...ㅎㅎ

+애기의자도 있어요!!

 
 
 
 
Previous imageNext image
 

뚜띠쿠치나 메뉴판

저희는

트러플 풍기 크림리조또 (14500원)

감바스 오일 파스타 (14900원)

풍기트러플오일피자 (18900원)

를 시켰어요 !!

역시.. 트러플오일은 사랑입니다..

메뉴에 '트러플'만 보이면 바로 시켜버리는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면서 기웃기웃 구경하기,

조명도 우드 하다 ♡

자연광이 많이 들어오는곳이라

더욱 따뜻한 느낌인 분위기 좋은 파스타집 !

영종도 제로웨이스트 가게

영종도 분위기 좋은 파스타집이지만,

그것만 좋은게 아니라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는 가게라서 너무좋았어요.

물티슈없고 플라스틱 빨대 없는곳이 차라리 좋습니다!

종이빨대와 휴지가있으니깐용!

영종도 파스타 추천

 

주방에 직원분들이 두분넘게 계신것같던데,

음식을 한번에 주셔서 너무좋았어요!

예단포 맛집

보통 한개 나오고.. 조금있다가 나오고 이런곳도있잖아요?

한번에 나오는곳 넘좋다,,

진짜 전 메뉴가 다맛있어보였는데

침착하고 사진부터 찍습니다

심지어 양도 푸짐푸짐해서 놀랐어요..

트러플 풍기 크림리조또

버섯 들어간 크림 리조또는 사랑..

그냥 버섯들어간 음식은 다맛있는것 같습니다.

재료들이 너무 작으면 씹는맛이 안나죠.

버섯 먹는이유= 씹는맛 느끼려고

트러플 오일이 뿌려져있는

트러플 풍기 크림 리조또

저 부분 뿐만 아니라 아래에도

쫙 트러플오일이 뿌려져있었어요.

먹기전에 슥삭 슥삭 한번 비벼주면 트러플 오일향이

확 나면서 고소한 맛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먹을수있답니다 -!

영종도 트러플 크림 리조또 맛집

트러플 오일을 어쩜 이렇게 아낌 없이 뿌려주셨는지ㅠ..

트러플오일 정말 집에 하나사놔야겠어요..

보기만해도 크림이 꾸덕꾸덕해보이는 크림리조또.

버섯도 큼직하게 많이도 들어있네요 :)

영종 하늘도시 맛집

감바스 오일파스타 !

메뉴판에 맵기가 2단계로 되어있길래

또 매콤한거 좋아하는데

매운건 싫어하는 저

맵찔이들 특징=못먹으면서 매운건 좋아한다..

매콤한 파스타 먹고싶어서 이걸로시켰는데,

정말 맛있게 매콤해요 !

인천공항파스타

오일파스타 잘못먹으면 밍밍, 혹은 느끼 하잖아요

전혀 느끼하거나 밍밍하지않아요

여기는 페퍼론치노가 꽤 들어가있어서

=맛있게 매콤하다!

영종도신도시맛집

이렇게 돌돌돌 수저에 올려서 새우랑 마늘하나씩올려서

한입에 쏙 넣으면 진짜 맛있죵 ㅠ

매일먹어도 맛있는거..=삼겹살,피자,파스타^-^..ㅎㅎ

감바스 파스타 이름답게..새우도 오동통하게 많이들어있었고

정말 매콤했어요!

하지만 맛있게 매콤해서 오늘 먹은 음식중 저의 원픽이였다는..♡

풍기 트러플오일 피자

트러플 오일이 들어간 피자라...

그 향에 또 버섯...

^^결국 또 트러플과 버섯을 시켜버림...☆

근데 비쥬얼 보자마자 우와..ㅎ

감탄..!!

버섯이 들어간 피자 치고

이렇게 많은 버섯이 들어간 피자는 못봤는데..!

정말 아낌 없이 버섯이 들어갔다!

양송이 표고 새송이 올리브 기타등등..

 

영종도 화덕피자 맛집

우리동네 화덕피자 맛집 요기로 모이세요^-^~~~

꼭 풍기트러플 오일로..!

버섯 한박스째 넣어주신듯한 이 비쥬얼.

피자가 진짜 묵직해보여요!!

 

하늘도시 화덕피자

아낌없이 주는 나무 ㄴㄴㄴ

버섯...ㅇㅇㅇ

한조각만 먹어도 진짜 포만감 최고에여ㅠ

존맛 인정..

정말 오늘 메뉴들 다 성공적이였지만.

나는 감바스 오일 파스타에 빠졌고..

쨔니는 당연 크림리조또에 빠져서

절반 이상을 혼자 먹고 (ㅋㅋㅋ...)

 

크림 리조또 반이상 혼자 다먹은 쨔니..

그래 이제 너것도 1인분 시켜야할듯..☆

계산하는동안 대형 수족관 앞에서 구경하는데

우와ㅡ우와 엄마 안아줘봐! 남발하는..

진짜 엄청 큰 어항이라 물멍하고싶었어요 8ㅅ8..

미단시티 맛집

낮에도 예뻣지만, 밤되니 더예쁜 뚜띠쿠치나.

정원을 어쩜 이렇게 예쁘게 관리하셨을까요?

ㅎㅎㅎㅎㅎㅎ

(식물과는... 인연이 아닌 1인..)

직원분들 다 너무 친절하시고,

가격도 많이 비싸지않고,

음식들은 또 재료들을 아끼시지 않는게 느껴졌어요.

운서역에서도 하늘도시에서도

예단포에서도..

멀지않은곳이기때문에 !

파스타 먹고싶을때 혹은 화덕피자가 생각날때

여기로 오면 좋을것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