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종도 온센 텐동 내돈내산 후기

by 튼파 2022. 7. 31.
반응형

 

점심 한끼 간단히 풍족하게먹을수있는곳을 찾다가

텐동먹으러 온센으로 고고

 

하늘도시텐동

너무 예쁜 외관

베이지톤이라면 너무 좋다는..☆

위에 조명이 달처럼 생긴 동그란 조명이라

집에 가져오고싶었당 ^-^~~

영종도텐동

입구에 있던 메뉴판

카운터에서 선결제 한 후 나오는 곳이에요!

온센텐동 8900원

에비텐동 12900원

보리멸텐동 13900원

이까텐동 14900원

아나고텐동 14900원

사이드

온사라다

유자바질토마토

당고

맥주 등등..

하늘도시온센

저는 온센 텐동 을 먹을까 , 에비텐동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새우가 많이 들어있는 에비텐동으로 결정!

저는  아나고텐동!

에비텐동 12900원

아나고텐동 14900원

총= 27,800원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하늘도시 온센

내부느낌 :>

점심시간 피해서 갔더니 사람이 없을때

후다닥 찍을수있었어요

저희 주문하고 앉으니 조금씩 손님들이 몰려들었었던곳

점심시간 지났는데도 드시러 오시는분들 많더라구요

생맥주.. 와 음료수 그리고 된장국 리필할수있는곳

정말 텐동이랑은 생맥주 각인데

어린이집 데릴러가야하기에 참기..☆

저녁에 와서 맥주랑 먹으면 너무맛있을것같더라구요8ㅅ8...

 

오모나 오모나 분위기 무순일..

식탁 위에 맥주 아니구욤..

옥수수 수염차가 올려져있는거랍니당 :)

느끼할때 한입씩 먹어주면 뭔가 목에있던게

싹 내려가는 느낌-

너무 밝은 느낌의 식당은 아니고 적당히 은은한

조명이여서 더 예쁜것같다 :>

이렇게 바로바로 튀겨주시는게 눈에 보이는 오픈키친 :>

촤르르 촤르르 튀기는 소리가 나는것같아서

귀가 저기까지 쫑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중나갈뻔요..^^....ㅎ

저렇게 조리과정을 바로보면

위생상으로도 걱정이없을것같고,

사실 배도 점점 더 고파져요.

 

텐동을 맛있게 드시려면 !

같이 나온 그릇에 튀김을 먼저 옮겨줍니다

(같이 섞여있으면 밥의 수중기가 올라와 눅눅해지기때문)

가장 빨리 눅눅해지는 김부터 먼저 소스에 찍어먹습니다

같이 나온 수란과 간장을 조금 섞어서

밥을 비빈 후 밥이랑 먹습니다 :)

같이 나온 된장꾺

미소된장 깔꼼하고 맛있어용~~.~~

한국인이라면 빠질수없는 깍두기도 주시네용

ㅋㅋㅋㅋㅋㅋ

하늘도시 온센텐동

드디어!!!! 메뉴가 나왔어욤!!!!

사진은 실감이 안나는데..

옆에 종이컵 사이즈랑 비교하면 엄청 큼직하게 나왔어요.

 

온센 아나고텐동

아나고텐동 (14,900원)

뒤에 보이는 장어 크기가 너무 커서

가위로 잘라먹어야할판..!

큰 장어가 통째로 튀겨져있어서

너무 놀랐어용 ㅎㅎㅎㅎㅎ

아나고(장어1) / 새우1 / 온센타마고1/김1/단호박1

느타리버섯1/가지1/꽈리고추1/연근1

보기만해도 배불러요..

장어가 정말 너무 큰거아닌가요 ㅋㅋㅋㅋㅋ

온센 에비텐동

제가 시킨 에비텐동 12,900원

새우4 / 온센타마고1 / 김1 / 꽈리고추1

큼직한 대왕새우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튀긴 수란..?

그리고 꽈리고추튀김ㅎㅎㅎㅎㅎ

새우튀김이 엄청 바삭했어요! 다른 튀김들중에서

제일 바삭했던 새우튀김!

입천장 진짜 실제로 조금 까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만큼 맛있었어요....

텐동 먹는 방법은 아까 봤다시피

하나씩 하나씩 눅눅해지기전에

그릇에 덜어줍니당

아나고텐동

아나고 장어 크기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커요...

얼굴 길이보다 더 큰 튀김크기 ㅋㅋㅋㅋ!!!

 
 
접기/펴기

아나고텐동자르기

가위로 쓱쓱 잘랐더니

안에 엄청나게 살이 토실토실하게 들어있었어요!

저는

괜찮은거 아니냠서

감탄을 했답니당 :)

 
 
 

연근, 가지, 느타리버섯, 새우, 아나고

가지도 원래 안좋아하는데

튀기면 무조건 맛있더라구요^^..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는 말이 뭔지 알것같..ㅎ..

튀김이랑 같이 먹는 계란간장밥-

ㅋㅋㅋㅋ수란튀김이여서 쓱 터트리면

저렇게 노르스름하면서 촉촉한 계란밥?

이 된답니당..♡

밥이 특히나 고슬고슬해서 맛있었어요!

(진밥보다 고슬한밥 선호)

온센 텐동 하늘도시점

항상 텐동 보면 저거 먹고 배가 찰까..?

싶었지만..

먹어보니 왜 배가 차는지 알것같은.

 

튀김이 생각보다 굉장히 컷었고,

입천장이 까질듯한 바삭함

저녁에 맥주랑 같이먹어도

너무맛있을것 같았다.

정말 든든했던 한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