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종도 누룽지통닭

by 튼파 2022. 7.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배달시켜먹은

가성비철철 넘치는 '구구닭'누룽지 통닭

후기임미당~~~~ ! ! ˚✧₊⁎⁺˳✧༚.

요즘 매일 튀긴 치킨만 먹다가

같은동네 친한동생이

존맛이라해서 한번 시켜먹어봤어요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뷰참여도 야무지게 하구용

장작구이누룽지통닭 1마리 17,500원

주먹밥 3,000원

배달팁 2,500원 결제해서

총 23,000원 나왔네용

봉지가 두개가와쏘효

두마리 시킨거 아닌뎅

쏟아지지말라고 두개 보내주신듯..?

영종도 누룽지통닭 배달

큰~~~치킨 담겨진 통 하나랑

주먹밥ㅡ

그리고 소스 오는줄 몰라서 추가했던

치킨소스 2개와 겨자소스..?

리뷰이벤트로 받은 미니샐러드로 구성되어있네욤 8ㅅ8

 

영종도 누룽지통닭

짠 이렇게 뚜껑을 열어봤는데

닭이 노릇노릇 잘 구워져있었어요

-ˋˏ ♡ ˎˊ-

17500원 짜리 누룽지통닭 치고는 사이즈가

꽤 컸던것같아요.

전소 구구닭

매일 튀긴 치킨 먹으면 건강에 안좋으니^-^

가끔은 내 몸을 위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구운통닭으로 ㅋㅋ

ㅋㅋㅋㅋㅋ

그래도 건강하잖아요...

저 껍데기먹을려고 먹는 구운닭.

영종도 구구닭

요롷게 살은 부드럽게 되어있어요

확실히 장작구이라 그런지살이부드럽고

제일 중요한건 짜지않아서좋았어요 !

정말 어린아이들도 먹어도될정도

살이 보기만해도 부드러워보이둉

뼈에서 쏙쏙 살이벗겨져서

먹기는 불편하지만

그만큼 부드럽다는 ㅎㅎㅎ

ㅎ하지만 짜고 바삭한거좋아하는 분들은

Nope..

약간 심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이욤^_^~

툭..

원숭이잠옷 남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근데 주먹밥은 조콤....

3천원 이라서 그냥 잘려진 단무지라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그냥 김가루 밥이 끝인 주먹밥이였어횹ㅎㅎㅎ

ㅎㅎㅎㅎ뭔가 특별한 주먹밥을바라고

시키면 안될듯합니다

아래는 이렇게 밥도 있어서

밥이랑 고기뜯어서 한입먹으면

한방향이 확~나요

영종도 누룽지통닭

한방향이 왜나는지 궁금했는데

닭 밑에 깔린 찰밥을 보니 알수있었어요 !

은행,마늘,인삼뿌리?,밤 등등이 들어가있었고

포실포실 잘익었더라구요

-ˋˏ ♡ ˎˊ-

 

밥 다긁어먹고 마지막 하이라이트..☆

.이 누룽지 먹으려고

장작구이 통닭 시킨거에욘..^0^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한끼 건강하게 먹은느낌!

닭은 많이 크지않아서 부드러웠고,

하지만 셋이 먹기엔 한마리는 간식

밥으로 먹기엔 3명이서 2마리 시키는거

추천드립니당!

기름지지않아서 더 많이들어가고

배고픈것같은 이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꼭 두마리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