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흥 은계:: 태경부_훠궈 무한리필_양꼬치&훠궈 맛집

by 튼파 2021.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옹 ٩(ˊᗜˋ*)و

태경부 양꼬치&훠궈

주소:경기 시흥시 은계번영길 7 204호

영업시간:매일 11:30~23:30분

(첫째주 수요일 휴무)

주차: 주차장있음

은계 맛집

#은계지구 사시는분들은 여기 건물 아시죠?

이건물 2층에있어요!

 

 

입구부터 끌리는 무한리필의 유혹.

훠궈는 보통 어딜가나 무한리필인것같아요-

(세상좋음)

저는 마라탕보다 왜 훠궈가 더맛있을까여..?

불앞에서 직접 끓여서 먹는 그맛이있는것같아요..

(고기도 구워서 그릇에 나오는것보다

번거로워도 직접 구워 먹는걸 선호함 )

 
 
 

저희 거의 첫손님으로 갔을 시간대라

12시 이전;;;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미쳤ㅎㅎㅎㅎㅎㅎㅎㅎ

.

 

은계 양꼬치 훠궈 맛집

메뉴가 꽤많더라구여~

 

훠궈 무한리필 인당 15000원 / 2시간 시간제한

다음에 가면

#마라탕 이랑 #꿔바로우 도전!!

 

은계지구 태경부 양꼬치

야채들 싱싱한거 보이시나요 ㅎㅎㅎㅎ

일단 훠궈나 마라탕집가면

요게 제일 중요하잖아요

청결도&재료들 상태 !

여기는 뭐 이물질같은것도 보이지않았고,

음식들도 정갈하게 깔끔하게 놓여져있었어요

 

시흥 훠궈무한리필

분모자랑 납작당면 중국당면 칼국수면

연근(싫어..) 맛살 옥수수면

목이버섯 새송이버섯 싱싱한 배추

일단 새송이버섯이 굉장히 잘 상하는? 색이변하는

버섯인데

여기는 완조니 싱싱했어요

(첫손님이라 그런가ㅏ..?)

 

시흥 훠궈 맛집

우삼겹(최애).양고기.소목심.부추만두

이렇게 셀프바도 되어있네요 :)

고기도 색이 참 곱죠잉

 

청경채랑 배추 가져와서 곤이..?

너무 뇌같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겨서..ㅋㅋㅋ

초딩입맛인 쫑쫑스..

당면만 호로록

은계 훠궈 맛집

보글보글

이때가 제일 두근거리는 순간..

먹기 1분전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오른쪽 국물은 (이름모름;;) 깔끔하고

왼쪽 국물은 마라가 들어있어서 얼얼 매콤!

저는 빨간 쪽을(이름모름...) 선호한답니다!~

시흥 맛집

소스도 직접 제조할수있어서 너무 좋와..

 

은계지구 태경부

왕.. 진짜 비쥬얼 미쳤다

국물도 지인짜 찐하고!

야채들이 싱싱해서 먹는내내 감탄했다는여,,

저는 개인적으로

목심은 퍽퍽하고

(퍽퍽살 싫어함)

양고기나 우삼겹이 너무맛있었어요 ღ'ᴗ'ღ

뇌...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드시는분..

무슨맛이에여?

끝까지 손이안가던.. 비쥬얼 폭팔 ☆★

하얀국물..인데 빨간국물이 좀 튀어서

비쥬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어쩄뜬..ㅈ ㅓ는 빨간쪽만 먹었다는거..

낮 12시에 맥주를 먹을순없으니

그냥 참고 맛있게먹고나왔습니다 ღ'ᴗ'ღ


후기

1. 사장님 정말 친절하심ㅎㅎ!

2.친절+신선도+맛 보장

(훠궈나 마라탕은 싱싱한 야채가 생명!)

3.여기는 정말 재방문 의향 200%

다음날도 또 훠궈 생각이났음.

4.훠궈 말고도 양꼬치,마라탕,가지튀김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많아서

저녁엔 술먹기 딱 좋을것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