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종도 운서역 맛집 제주올레국수,고기국수,고기국밥 추천! 내돈내산

by 튼파 2021. 12. 16.
반응형

저는 주말에 입주할 아파트 사전점검을 하고

근처 밥집을 찾았어요.

 

 

근데 여기는 전에도 한번 갔었는데

나쁘지않았던 식당이였기 때문에

승인을 내고 밥집으로 갔습니다 ꈍ◡ꈍ

제주둘레국수 영종점

주소: 인천 중구 영종대로 166 125,126호

영업시간:매일 11:00~22:00

주차: 지하주차장 있음

외관은 그냥 깔끔해요

오래된 건물은 아니쥬

근처에 역도있고, 회사들도 좀있어서

점심식사로 드시러오시는분들

꽤있으시더라구요

 
 

매장 내부에요

자리들은 15-20 테이블 정도 되는듯했답니다.

소독용 스프레이로 청결관리는 잘되어있었어요 :)

*중요*

운서 제주둘레국수

제주둘레국수 메뉴판이에요 :)

고기국수,국밥이 8천원!

비빔국수도 맛있을것같은데

국물있는 고기국수도 맛있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고기국수 8,000원

고기국밥 8,000원

물만두 6,000원

=22000원

을 시켰답니다

#내돈내산 이에여.

아직 협찬따윈없슴니당

매일 정성껏 10시간 이상 끓여낸 육수라네용 ㅎㅎㅎㅎ

겉절이도 맛있긴 했는데 18가지 양념이나 들어갈줄은 몰랐어요

가게에 쌓여져있는 술병들

누가 다 마신걸까 궁금해집니다

저도 국밥에 소주 캬 하고싶은데

(해장술이라고 하져..?)

한두잔만 먹어도 빨개지는 주책맞은 얼굴색덕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술을 안먹다보니...

점점더 못먹게되는듯요...

저도 나이 더들면 잘먹으려나여,,

 
 
 
 

뒷쪽과 앞쪽 두군데에 셀프바가있어요~!

처음엔 반찬을 가져다주시지만

국밥은 또 뭐겠습니꽈?

국밥=겉절이,석박지

이거먹을려고 국밥 먹는 나 ㅎㅎ

눈치안보고 김치를 퍼올수있는 셀프바 넘무조와 ꈍ◡ꈍ

짠.. 셋팅했는데 뭔가 초라..

그래도 겉절이랑 저 깍두기는 넘맛있었어욥 /ㅁ/

고추는 싫어 Nonoooooo..

(프로편식러)

글구 젤로 맘에들었던것.

수저랑 젓가락에 종이를 싸놓으신 섬세함

어릴때 갈비집가면 이렇게되어있었는데

ㅋㅋㄱㅋㅋㅋ이거 왜이렇게 되있나 싶었는데

코로나다뭐다 하도 전염병이 많으니

이렇게 씌워놓는게 너무 좋음.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물맨두가 먼저나왔써효 ꈍ◡ꈍ

파가듬뿍올려져있어서 맛있어보이쥬

근데 뭔가 특색있는 만두일줄알았는데

집에서 끓여먹는 물만두랑 비슷...ꈍ◡ꈍ

이건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하겠숩니다

글애두 맛있어요 쩝쩝

양이 안차지만..또르르

영종도 맛집

드뎌 고기국수랑 고기국밥이 나왔어요!~~~~~~~~~~~~~꺄홀

빨간 겉절이랑 깍두기랑

저기 국밥에 진한 국물 보이시나요 *_*

(사실 전 소면을 안좋아해여 뭔가 불어터진 면먹는 느낌이랄까여..☆★

쫄면이나 스파게티면 이런건 너무좋아한답니다)

영종도 고기국수

국물이 엄청진~~~~~~~~~해요

그리고 면도많고

고추가루 랑 파는 본인 기호에따라 뿌려먹는것!

간은 좀 되어서 나와서 따로 할필요없더라구요

 

제주둘레국수 고기국밥

고추가루랑 부추 팍팍 넣어서 밥이랑 냠냠 잘먹고왔다

조금아쉬운건 다음엔 +2000원 내고 고기추가를 할것

국물은 정말맛있고

다친절하시지만 고기가 조금만 더많았으면 ꈍ◡ꈍ

다음엔 꼭 고기추가를 하고 먹어야지


후기

1. 10시간 이상 끓여낸 육수라서 그런지

진한 맛 !

2. 직원분들 친절했음

3.청결도 좋음

4. 고기양이 그렇게 많진않지만 맛있으니 용서가됨

5. 점심식사로 최고인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