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추천 청양한고추마요치킨+매운간장치킨_내돈내산

by 튼파 2021. 12. 16.
반응형

 

 

오늘은 호식이 두마리치킨

신메뉴는 아니지만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동네에 호식이가 있었는데..

갑자기 없어지고..

몇달만에 또 재오픈을 했더라구용

(아마 다른사장님?)

쨌든.. 오랜만에 배민에 호식이가 떠있길래

들어갔다가

고추마요가 보여서 시켜BOA써요 ~!~~~

낄낄..

저의 최애는 후라이드+핫간장이였는데

갑자기 호식이가 폐업을해서

너무슬펐답니다,,또르르..

핫간장은 매콤한간장인데 가성비가 하늘에서내려와효

어흑 영수증만 봐도 배고파..

저희는 항상 두마리치킨을 시키고

남는건 다음에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조금먹어야 맛있게 먹지않냐인데

음식은 모자르면 안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남기는 한이있어도 넉넉하게..

 

짠 호식이 박스 영롱스

#청양한고추마요

#청양한양념마요

가 요즘 밀고있는 메뉴인가봐요??????!!!

박스에 아주 도배가 되어있더라구요 ꈍ◡ꈍ

저희는

#고추마요 #매운간장

뼈로 시켰어요 (뼈가 뜯는맛이남)

역시 치킨에 빠질수없는

 

<조금이라도 덜쪄보겠다고 제로슈가 나랑드사이다>

상자 Open !!!!!!!!!!!!!!!!!!!!!!!

오우

닭이 그래도 꽤 큰것같아요

상자에 꽉꽉 차있는 닭들을 보니까

마음이 평온해짐 ꈍ◡ꈍ

달콤매콤한 마요소스가 묻혀져있었어요.

느끼한 마요 ㄴㄴ

매콤한 마요 ㅇㅇ 맞았어요!

근데 청양고추는 도대체 어디에있냐구여???????????????

저같이 고추를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베려인건지

청양고추는 따로 통에 담아져서 오더라구요

(프로 편식러 너무좋음)

솔솔솔솔 뿌려줍니다

솔솔솔솔~ 뿌려보니

제법 그럴싸한 비쥬얼이 ꈍ◡ꈍ

(ㅈㅣ금도 배고픔...)

청양고추 좋아하시는분들은 이거 좋아하실듯요,,

청양고추도 잘게 다져져있는편이고

마요소스가 엄청 잘 베어있어서

많이 눅눅한거아냐?! 했지만

호식이가 치킨을 좀 빠삭하게 튀기는지

튀김옷도 살짝 바삭하면서

마요소스가 촉촉하게 베어는느낌.?

(어쨌든 맛있다는말)

#호식이매운간장치킨

이거는 진짜 고등학생때부터?먹었던것같은데?

??????????

그렇지않나요?.. (시조새 인증.할매인증)

간장도맛있잖아요.

하지만 전 매운간장을 더 좋아해요

맵찔이인 제가 먹기에도 맵지않고

그냥 적당히 매콤한 간장이랄까요..☆

바삭바삭 간장치킨 너무맛있둉

소스를 아끼지않는 호식이

저기 꾸덕하게 소스 다묻어있는거 보이시나요~~?~?~

너무좋아여

매콤한 마요소스

 

반응형

댓글